CEO인사말

2019년 기해년(己亥年)이 밝았습니다.

2018년이 저물고, 2019년 기해년(己亥年)이 밝았습니다.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2018년, 불안정한 대내외 여건 속에서도 다나와는 성장의 속도를 늦추지 않았습니다.
가격비교 서비스는 다나와의 굳건한 핵심역량으로서 매출 성장을 견인했고, 조립PC사업은
극적인 성장세를 보였습니다. 이 모든 것은 다나와에 대한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라 생각하며, 2019년 다나와는 그 성원을 힘으로 더욱 정진하겠습니다.

2019년 다나와는 내실 있는 경영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효율 낮은 사업은 과감히 들어내고, 성과를 보였던 사업에 대한 투자는 확대할 것입니다.
관성적으로 진행해 왔던 사업 들은 바닥부터 확인하여 다시 다져나갈 것입니다.
다나와는 안정 된 성장 속에서도 안심하지 않고, 또 방심하지 않겠습니다.

우보천리(牛步千里)라는 말을 되새깁니다.
시장에 많은 기회가 있어 보이지만, 섣불리 속도를 내면 얼마 못 가 지치기 마련입니다.
앞만 보고 달리기 보다는, 주변을 두드려가며 단단하고 우직한 한걸음을 내디딜 겁니다.

한편으로 다나와는 미래에 대한 준비를 게을리 하지 않겠습니다.
가깝게는 주요 서비스의 모바일 사용환경을 강화할 것이며, AI와 빅데이터 기술 활용에 대한
계획을 세울 것입니다. 항상 다나와가 그래왔듯, 소비자 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고민하고,
또 어떤 방법으로 혜택을 줄 수 있을지 근본적인 부분을 궁리하겠습니다.

아울러 2019년 다나와는 엄격한 경영관리를 통해 내실을 다지고 가격비교쇼핑을 넘는
‘가치쇼핑’ 구현을 목표로 더 높은 차원의 고객지향 서비스에 집중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새해에도 건승하시기 바라며, 이루고자 하는 모든 일들 성취하시길 기원합니다.

가치쇼핑의 시작, 다나와입니다.

대표이사 손윤환